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24-45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24-45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에러 코드 「2124-0290」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는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이사할 수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도착지 본체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때, Nintendo Switch(유저)와 한 번도 연동한 적이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출발지 본체에서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했다면, 다시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하는 화면에서는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에 컨트롤러는 몇 개 등록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본체에 등록할 수 있는 컨트롤러는 최대 10개입니다.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는 게임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Joy-Con(L)(R)은 각각 1개로 간주합니다.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1개로 간주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도중에 X가 표시되며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아요.
다운로드 중인 업데이트 데이터를 일단 삭제하고, 다시 한번 다운로드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업데이트 데이터 삭제와 재다운로드 순서

1. HOME 메뉴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소프트웨어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사용 중인 컨트롤러의 + 버튼(또는 - 버튼)을 누른다.

2. 「소프트웨어 관리(Manage Software)」에서 「소프트웨어 정리(Archive Software)」을 선택한다.

3.『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정리합니다(Data related to the software will be archived)』가 표시되면 「정리(Archive)」를 선택한다.

4.『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정리했습니다.(Successfully archived software.)』가 표시되면 「OK」를 선택한다.

5.「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ftware Update)」에서 「인터넷으로 업데이트(Via the Internet)」을 선택한다.

6. 업데이트 데이터의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HOME 메뉴로 돌아가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것을 확인한다.

※「소프트웨어 정리」를 하면 추가 콘텐츠도 삭제됩니다. ​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 이외의 컨트롤러로 닌텐도 e숍을 조작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 모드에서는 터치로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독의 램프는 어떨 때 켜지나요?
Nintendo Switch 독의 램프(출력 램프)는, TV 모드에서 영상을 출력하고 있을 때 켜집니다.
※충전 램프가 아닙니다.(충전이 완료되어도 꺼지지 않습니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