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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독을 옆으로 세워 놓고 사용할 수 있나요?
옆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IP 주소 수동 설정 방법
액세스 포인트 설정에서 「IP 주소 설정(IP Address Settings)」을 「수동(Manual)」으로 설정하고 개선이 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IP 주소 자동 할당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IP 주소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IP 주소의 수동 설정은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IP 주소 수동 설정 방법
1. HOME 버튼을 누르고 HOME 메뉴를 표시한 뒤,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하고 「인터넷 설정(Intern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접속할 액세스 포인트 선택한 후,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4. 「IP 주소 설정(IP Address Settings)」을 선택하고 「수동(Manual)」을 선택합니다.
5. IP 주소 및 DNS 등 각 항목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보드를 초기화하면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독을 옆으로 세워 놓고 사용할 수 있나요?
옆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IP 주소 수동 설정 방법
액세스 포인트 설정에서 「IP 주소 설정(IP Address Settings)」을 「수동(Manual)」으로 설정하고 개선이 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IP 주소 자동 할당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IP 주소 설정을 수동으로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IP 주소의 수동 설정은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IP 주소 수동 설정 방법
1. HOME 버튼을 누르고 HOME 메뉴를 표시한 뒤,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하고 「인터넷 설정(Intern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접속할 액세스 포인트 선택한 후,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4. 「IP 주소 설정(IP Address Settings)」을 선택하고 「수동(Manual)」을 선택합니다.
5. IP 주소 및 DNS 등 각 항목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보드를 초기화하면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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