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할부 이자가 있나요?
네. 할부 이자는 할부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18개월, 24개월의 경우 연5.9%, 36개월의 경우 연 7.0%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전월 30만원을 사용 못했거나 자동이체 등록하지 않은 경우, 어떠한 혜택도 없나요?
네. 아무런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동이체는 필수가 아니나 30만원 이상 사용은 필수입니다.
단, 카드 수령 월부터 1개월까지는 전월 사용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라이트할부가 끝난 경우나 중도 상환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라이트할부 이용 시 혜택을 받게 됩니다.
카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3천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5천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7천원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가족카드 기준은 무엇인가요?
모든 혜택과 실적 산정 기준은 본인으로 귀속됩니다.
만약 본인카드로 라이트 할부를 하지 않고 가족카드로 했더라도 본인이 혜택을 받습니다.
단, 포인트는 본인카드로 귀속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기존 국민카드처럼 가맹점에 따른 적립처 구분이 없는 건가요?
네. 없습니다. 더 이상 가맹점에 따른 적립율이 구분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적용됩니다.
LG U+ 혜택 [U클럽] 중고폰 반납 시, 단말 반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클럽 가입 당시 개통 단말을 반납하는 것이 원칙이며, 단말기의 일련 번호를 확인합니다.
단, 보험 적용 및 A/S로 인한 단말기 변경 시 폰케어 가입서류 및 정식 A/S 발급 교품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셔야 하며, 판정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시, 반납 전 고객님이 직접 A/S 처리 후 반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 할인프로그램 > 단말교체할인 > U클럽 > 가입 및 유의사항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혜택 [단통법] 베이직플랜으로 가입 후 식스플랜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최초 개통 시점에 베이직플랜 / 식스플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통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출처 앨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할부 이자는 할부 개월 수에 따라 다릅니다.
18개월, 24개월의 경우 연5.9%, 36개월의 경우 연 7.0%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균등상환방식입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전월 30만원을 사용 못했거나 자동이체 등록하지 않은 경우, 어떠한 혜택도 없나요?
네. 아무런 혜택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동이체는 필수가 아니나 30만원 이상 사용은 필수입니다.
단, 카드 수령 월부터 1개월까지는 전월 사용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이 제공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라이트할부가 끝난 경우나 중도 상환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라이트할부 이용 시 혜택을 받게 됩니다.
카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3천원, 70만원 이상일 경우 5천원, 100만원 이상일 경우 7천원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가족카드 기준은 무엇인가요?
모든 혜택과 실적 산정 기준은 본인으로 귀속됩니다.
만약 본인카드로 라이트 할부를 하지 않고 가족카드로 했더라도 본인이 혜택을 받습니다.
단, 포인트는 본인카드로 귀속됩니다.
LG U+ 혜택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기존 국민카드처럼 가맹점에 따른 적립처 구분이 없는 건가요?
네. 없습니다. 더 이상 가맹점에 따른 적립율이 구분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적용됩니다.
LG U+ 혜택 [U클럽] 중고폰 반납 시, 단말 반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클럽 가입 당시 개통 단말을 반납하는 것이 원칙이며, 단말기의 일련 번호를 확인합니다.
단, 보험 적용 및 A/S로 인한 단말기 변경 시 폰케어 가입서류 및 정식 A/S 발급 교품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셔야 하며, 판정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시, 반납 전 고객님이 직접 A/S 처리 후 반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 할인프로그램 > 단말교체할인 > U클럽 > 가입 및 유의사항 안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혜택 [단통법] 베이직플랜으로 가입 후 식스플랜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최초 개통 시점에 베이직플랜 / 식스플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통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출처 앨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