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포인트] OK캐쉬백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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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 캐쉬백 [포인트] OK캐쉬백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OK캐쉬백 가맹점을 이용하시면서 결제 시에 SK엔크린보너스카드, SKT 멤버쉽카드와 같이 OK캐쉬백 로고가 있는 OK캐쉬백 카드를 제시하시면 구매금액의 일정율이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1점당 1원으로 환산되며 적립 받은 포인트 1,000점 이상 부터는 OK캐쉬백 가맹점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의 경우 1점 부터 사용이 가능 합니다.
[단, 일부 제휴사 중 5,000점 이상 부터 사용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5만점 이상은 현금으로도 돌려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인터넷에서 포인트 조회가 안됩니다.
일시적인 서버의 장애로 인한 것이 아닐 경우,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문의해 주세요.




OK 캐쉬백 [포인트] 대기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라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를 초과한 경우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대기포인트로
적립/충전되어 사용가능예정 상태인 포인트로 관리됩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적용 내용은 공지사항 {OK캐쉬백 전자금융거래법 변경 안내}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기포인트를 보유하신 고객님은 My캐쉬백 > 포인트 > MY포인트에서 대기포인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이체방식을 자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사용가능포인트가 50만포인트 미만으로 될 때,
자동으로 여분만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되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이체로 설정하시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수동이체신청을 하셔야만 대기포인트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My 포인트 > 계좌이체에서 이체 방식 설정 및 이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포인트 이체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포인트 이체 내역은 MY캐쉬백 > 포인트 > 포인트 이체 > 이체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포인트 이체는 무엇인가요?

대기중인 적립 및 충전 포인트는 사용가능포인트로 이체 후, 즉시 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
이체방식은 자동이체, 수동이체 방식이 있으며, My 포인트 > 계좌이체 > 수동/자동 이체 변경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설정하면, 사용가능 포인트가 50만 포인트 미만이 되는 순간, 대기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의 여유분만큼 사용가능포인트로 자동으로 이체됩니다. 수동이체를 설정하면, 이체를 원할 때 마다 대기포인트를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신청하셔야 합니다.
포인트 우선순위대로 포인트가 이체됩니다.(ex. 충전포인트를 포인트 우선순위로 설정 시, 대기중인 충전포인트 부터 사용가능 포인트로 이체)


본인명의 스마트폰을 이용 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휴대폰 본인 인증 시 앱을 통한 이체 방식 변경도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의 전환 한도가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앱에서 본인 인증시 자동으로 합산처리 됩니다.

휴대폰 미합산 포인트에 대한 월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이며, 200만 포인트 초과분은 익월에 합산 가능합니다.

1회 합산 한도는 200만 포인트입니다. 1회 합산 한도 초과시 합산 처리가 불가하며 보유포인트에 대한 분할 합산도 불가능합니다.




OK 캐쉬백 [포인트] 캐쉬백 사용 시 카드 "충전실패, 카드상태확인요망"이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정상 상태의 캐쉬백 카드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해지 또는 정지, 분실 처리되어 있는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상태가 정상이나 상기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된 경우에는 비밀번호 오류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되었다면 당시 이용하신 카드번호와 발생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당사 고객행복센터로 (1599-0512)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R>소지하고 계신 카드 상태 및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처:OK 캐쉬백     자주묻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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