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AI홈쇼핑] AI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LGU+] [AI홈쇼핑] AI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AI홈쇼핑.
GS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 판매 중인 상품에 한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한 홈쇼핑 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LGU+] [리모컨앱] 통신사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리모컨앱.
통신사 상관 없이 U+tv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U+]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AI홈쇼핑.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U+]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선/콘센트/셋톱박스 등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 재연결 및 콘센트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LGU+] [AI홈쇼핑] AI홈쇼핑에서 어떤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AI홈쇼핑.
GS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 판매 중인 상품에 한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한 홈쇼핑 채널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LGU+] [리모컨앱] 통신사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리모컨앱.
통신사 상관 없이 U+tv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U+]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AI홈쇼핑.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U+]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선/콘센트/셋톱박스 등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 재연결 및 콘센트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U+] [TV장애] TV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화면 모자이크 / 화면 깨짐 및 멈춤 현상 / TV화면에 "채널신호 수신 중" 문구가 뜨는 경우)
개인 > TV > 장애/고장.
TV화면 불량 증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연결 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