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TV]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TV-FAQ] [TV장애] 리모컨의 모든 버튼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개인 > TV > 장애/고장.

리모컨의 버튼이 되지 않는 원인은 건전지 문제와 셋톱박스 장비와 리모컨 간 연결이 풀려서 발생한 문제일 수 있으니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건전지 상태 확인.
②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과 지우기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③ 리모컨 메뉴 또는 홈버튼만 5초간 다시 누르기.
    → 리모컨과 연결되었습니다. TV화면 문구 확인.



[LG 유플러스 TV-FAQ] [아이들나라] U+tv와 U+아이들나라 모바일 앱을 어떻게 연결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아이들나라.

U+아이들나라 모바일 앱을 실행하여 다음의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① 부모교실 메뉴에서 이어보기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② 'TV연결' 탭을 선택한 후, U+tv 번호를 입력합니다.
  (U+tv 번호는 TV '설정' 메뉴에서 'TV와 휴대폰 연결' 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TV 연결 요청 팝업창에서 '연결' 버튼을 선택합니다.



[LG 유플러스 TV-FAQ] [U+모바일tv 이어보기] 자사 휴대폰을 쓰고 정상적으로 휴대폰 번호를 입력했는데 휴대폰으로 알림 메시지가 오지 않습니다. (MMS만 수신합니다.)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U+모바일tv 이어보기

U+모바일tv 알림 설정이 되지 않은 경우 정상적으로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U+모바일tv 앱 '우측 상단 햄버거 메뉴> 설정> 알림 설정'에서 알림 허용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되지 않으시면 휴대폰 OS 설정 메뉴에서 앱 알림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TV-FAQ] [U+모바일tv 이어보기] U+tv를 쓰지만 타사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로 연결을 시도했으나 연결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U+모바일tv 이어보기.

휴대폰 번호로 연결하기 기능은 TV, 모바일 모두 자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타사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101번호로 발송된 문자에서 ‘U+모바일tv’ 설치 링크를 따라 앱을 설치하신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마치고 '우측 상단 햄버거 메뉴> U+tv 연결하기'에서 U+tv 번호를 입력하여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