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상대방에게 표시됩니다.
<예시> KT 02-123-4567 이용중 → LG U+로 번호이동한 경우
: "02-123-4567" 번호 그대로 상대방 전화에 표시됩니다.



LGU+ |전화|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LGU+ |전화| [U+인터넷전화] 전화기 사용설명서를 분실했습니다.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LG U+ 홈페이지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모델명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설명서 파일은 ZIP형태로 압축되어 있으며, 내려받으신 뒤 읽어보기 위해서 Adobe사의 Acrobat Reader가 필요합니다.



LGU+ |전화|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LGU+ |전화| [전화장애] U+인터넷전화 이용하는데 충전이 잘 안돼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단말기 충전이 되지 않는 것은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을 OFF 후 배터리 분리해 주세요.
 ② 전화기와 충전 거치대의 금속 단자 부위를 면봉 등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닦습니다.
 ③ 금속 단자를 닦은 이후 배터리를 다시 올바르게 장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 보세요.



LGU+ |전화| [U+홈보이] 요금제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고객센터(101)를 통해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