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FAQ |전화|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U+ FAQ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벨소리가 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기 벨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습니다.
  ① 인터넷전화 장비와 댁내 와이파이가 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전화 장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 지 확인해 주세요
  ③ 인터넷전화 장비의 벨소리가 무음으로 설정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설정 확인 : 메뉴>소리>벨소리설정>크기
  ④ 매너모드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이내 주세요 (일부기종에 한함)


LGU+ FAQ |전화| [U+인터넷전화모뎀] 인터넷전화모뎀은 팩스 사용이 안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모뎀

인터넷전화모뎀(CPG)은 팩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기가와 호환이 가능한것은 아니며, 신청시 기사방문을 통해 설치가 진행되며 설치시 해당 팩스기기와 호환성 부분으로 사용이 안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LGU+ FAQ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다시 기존 사업자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에는 번호이동이 제한 되오니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에 연락하시어 사전에 별도 신청을 하신 후 해당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FAQ |전화|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요금 외에 별도로 드는 비용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 외에 별도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 사용 시, 국제전화 요금만을 부과하며 추가로 통화 요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LGU+ FAQ |전화| [통화편의서비스] 부가팩가입 고객이 정해진 SMS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서비스

무료제공 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아래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 SMS 이용요금 >
① 핸드폰으로 전송 : 16.5원/건(부가세 포함)
②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문자 전송 : 11원/건(부가세 포함)

※ 부가팩 Ⅰ,Ⅱ 모두 SMS(50건 또는 100건)만 무료 제공하기 때문에 LMS(장문)를 사용시에는 정상적으로 33원/건당(부가세 포함) 과금이 됩니다.
(LMS란 ? : 80Byte초과 800Byte이하의 장문 메시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