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몇 개까지 설치 가능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몇 개까지 설치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20개까지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의 가운데 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깜빡여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켜져 있는 상태에 따라 무드등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와이파이 아이콘이 0.2초 간격으로 빨리 깜빡이면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주세요.
   
②와이파이 아이콘이 1초 간격으로 천천히 깜빡이면 와이파이는 연결되어 있지만 스마트홈 서버와는 연결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 기기 해제 후 재등록을 해보세요.
   
③와이파이 아이콘이 계속 켜져 있는 경우는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무드등] 무드등의 위치를 옮겨도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전원선을 뽑아서 위치를 옮겨도 별도의 등록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허브 모아 510] 인터넷을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U+스마트홈 앱 실행 → 오른쪽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 → 기기 등록할 장소 선택 후 [확인] → [허브]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면 됩니다.
와이파이 공유기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 허브 모아 510 뒷면 유선 랜 포트에 랜선을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도어센서는 창문, 현관 문, 방문, 서랍 등 열고 닫는 모든 제품에 설치 가능 합니다.  
단, 문을 닫았을 경우에도 간격이 2cm 이상 벌어지는 경우와 U+와이파이와 거리가 10M 이상 떨어져 있어 통신이 어려운 경우에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