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습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내맘대로2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최대 4개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마트홈 스피커로만 구성해도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스피커는 1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외 수면등, 수면센서, 플러그, 전기료미터도 1개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선택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요금제] → [내맘대로2]에서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습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내맘대로2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최대 4개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마트홈 스피커로만 구성해도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스마트홈 스피커는 1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외 수면등, 수면센서, 플러그, 전기료미터도 1개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선택 및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스마트홈 서비스 보기] → [스마트홈 요금제] → [내맘대로2]에서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선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우리집관리]→[기기 해제]→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를 눌러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