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배송 문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제품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뽑으면 안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①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④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공사는 며칠 정도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욕실 기기를 철거하고 기존의 타일 위에 새 타일을 붙이는 ‘덧방시공’의 경우 3일 정도 걸립니다.
타일까지 모두 철거하고 타일을 붙이는 ‘철거시공’의 경우 방수작업과 미장을 새로 해야 하기 때문에 4일 정도 걸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