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기기, 충전기, USB 케이블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날부터 1년 동안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총 23가지로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스마트홈 기기별 모델명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하기→[상품서비스]→[스마트홈 서비스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지식검색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 출연진, 시청률, 추천, 채널 및 장르 편성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활용해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아는형님>에 대해 알려줘"
"헤이 클로바, <라디오스타> 출연진 알려줘"
"헤이 클로바, 재미있는 월화드라마 추천해줘",
"헤이 클로바, 오늘 jtbc 예능 편성표 알려줘"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