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를 사용하다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를 사용하다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버튼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테이블 위에 놓고 사용하거나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벽에 붙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금속 재질에 설치하는 경우 와이파이 신호를 방해할 수 있으니 설치를 피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키즈케어] 이용 중 집에서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한 경우 보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자주묻는 질문



LG 유플러스 [간식로봇] 물세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로봇은 물세척이 불가합니다.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간편버튼은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간편버튼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정이 아닌 사무실 또는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는 가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 또는 매장 전용 제품은 추후 출시 예정입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