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에러 코드 「2813-0040」이 표시됩니다.
입력한 다운로드 번호가 이미 사용된 경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게임 소프트웨어의 경우, 이미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HOME 메뉴에 게임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에서 Nintendo Switch 본체의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퀵 설정(HOME 버튼 길게 누르기)에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TV 화면의 밝기에 대해서는 사용 중인 TV에서 설정해 주십시오.
●밝기 조절 순서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를 선택한 후, 밝기를 조절합니다.
TV 모드일 때에는 「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 내의 설정 항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간단 로그인(external account)」은 무엇인가요?
닌텐도 어카운트는 「Facebook」「Twitter」「Google」「Nintendo Network ID」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연동하면 해당 어카운트 정보(ID/패스워드)를 사용하여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기 서비스의 어카운트 정보를 사용하여 닌텐도 어카운트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성한 닌텐도 어카운트에 추후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 로그인(external account)」 기능을 이용하여 로그인할 때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할 서비스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microSD 카드에 이동할 수 있나요?
화면 사진은 microSD 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데이터 관리(Data management)」→「저장 데이터/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Manage Save Data/Screenshots and Videos)」→「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Manage Screenshots and Videos)」에서 microSD 카드와 본체 저장 메모리 간에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앨범(Album)」에서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저장 데이터는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본체에 저장되는 데이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Switch 본체의 액정 화면에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슬립 모드 상태이지는 않습니까?
슬립 모드를 해제해 주십시오.
슬립 모드 해제 방법 >
●전원이 OFF 상태이지는 않습니까?
「전원」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켜 주십시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본체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체를 충전해 주십시오.
●본체가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두운 장소에서 액정 화면이 빛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빛나고 있다면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멈춘 것입니다.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길게 눌러서 본체의 전원을 완전히 OFF로 변경해 주십시오. 그 후에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고 확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입력한 다운로드 번호가 이미 사용된 경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게임 소프트웨어의 경우, 이미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HOME 메뉴에 게임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에서 Nintendo Switch 본체의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퀵 설정(HOME 버튼 길게 누르기)에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TV 화면의 밝기에 대해서는 사용 중인 TV에서 설정해 주십시오.
●밝기 조절 순서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를 선택한 후, 밝기를 조절합니다.
TV 모드일 때에는 「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 내의 설정 항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간단 로그인(external account)」은 무엇인가요?
닌텐도 어카운트는 「Facebook」「Twitter」「Google」「Nintendo Network ID」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연동하면 해당 어카운트 정보(ID/패스워드)를 사용하여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기 서비스의 어카운트 정보를 사용하여 닌텐도 어카운트를 손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성한 닌텐도 어카운트에 추후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 로그인(external account)」 기능을 이용하여 로그인할 때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할 서비스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microSD 카드에 이동할 수 있나요?
화면 사진은 microSD 카드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데이터 관리(Data management)」→「저장 데이터/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Manage Save Data/Screenshots and Videos)」→「화면 사진 및 동영상 관리(Manage Screenshots and Videos)」에서 microSD 카드와 본체 저장 메모리 간에 데이터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앨범(Album)」에서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저장 데이터는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본체에 저장되는 데이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Switch 본체의 액정 화면에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슬립 모드 상태이지는 않습니까?
슬립 모드를 해제해 주십시오.
슬립 모드 해제 방법 >
●전원이 OFF 상태이지는 않습니까?
「전원」 버튼을 누르고 전원을 켜 주십시오.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에는 본체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체를 충전해 주십시오.
●본체가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두운 장소에서 액정 화면이 빛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빛나고 있다면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멈춘 것입니다.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길게 눌러서 본체의 전원을 완전히 OFF로 변경해 주십시오. 그 후에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고 확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