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의 빈 용량이 부족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용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사용 중인 microSD 카드보다 대용량의 microSD 카드를 준비하여 컴퓨터 등에서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면 어린이 어카운트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변경한 설정 내용이 본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서 최신 설정 내용을 반영해 주십시오.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의 선택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3.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터치펜은 사용할 수 있나요?
정전 용량 방식 터치스크린에 대응하는 터치펜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닌텐도에서 동작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펜 끝에 이물질이 붙어 있거나 펜 끝이 딱딱한 터치펜을 강한 힘으로 누르면 터치스크린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해 주십시오」라고 표시되어, 「풍선 월드」를 플레이할 수 없어요. 왜 그럴까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고 있지 않는 유저로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고 했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Nintendo Switch에서 네트워크에 관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을 제외하고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루이지의 풍선 월드도 이것에 해당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유저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켜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용량이 부족할 경우에는 사용 중인 microSD 카드보다 대용량의 microSD 카드를 준비하여 컴퓨터 등에서 데이터를 그대로 복사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보호자의 닌텐도 어카운트로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면 어린이 어카운트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변경한 설정 내용이 본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서 최신 설정 내용을 반영해 주십시오.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의 선택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3.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및 태블릿용 터치펜은 사용할 수 있나요?
정전 용량 방식 터치스크린에 대응하는 터치펜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닌텐도에서 동작을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펜 끝에 이물질이 붙어 있거나 펜 끝이 딱딱한 터치펜을 강한 힘으로 누르면 터치스크린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해 주십시오」라고 표시되어, 「풍선 월드」를 플레이할 수 없어요. 왜 그럴까요?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하고 있지 않는 유저로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고 했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
Nintendo Switch에서 네트워크에 관한 기능을 사용할 경우, 일부 기능을 제외하고 닌텐도 어카운트가 필요합니다. 루이지의 풍선 월드도 이것에 해당합니다.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유저에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시켜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