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하는 순서를 알고 싶어요.
Nintendo Switch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기능(닌텐도 e숍이나 온라인 플레이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1. HOME 메뉴의 왼쪽 위에 표시되어 있는 유저 중에서 어카운트와 연동할 유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2. 마이 페이지의 「프로필」에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Switch 본체를 1대의 스마트폰에서 지켜볼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 등록할 수 있는 Switch 본체는 3대까지입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Nintendo Switch의 전환 아이콘」에서 지켜볼 Nintendo Switch 본체를 추가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코드「2811-7503」「2811-7504」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트워크 서비스의 서버를 점검하는 중이거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점검이 종료되거나 장애가 복구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익스팬션·패스(추가 콘텐츠)를 구입했는데 게임에 반영되지 않아요.
익스팬션·패스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소프트웨어에 반영하려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기동하여 업데이트가 시작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시작되지 않을 경우에는 HOME 메뉴에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 버튼을 눌러서 표시되는 메뉴 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ftware Uptate)」→「인터넷으로 업데이트(Via the Internet)」를 선택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도 반영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관리(Manage Software)」→「소프트웨어 정리(Archive Software)」에서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삭제한 후, 다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재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데이터와 함께 소프트웨어도 삭제됩니다. 단,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인터넷 접속 기기의 개선
다음의 내용을 시도하시면 인터넷 접속 기기의 일시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를 다시 시작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를 다시 시작하여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의 펌웨어가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Nintendo Switch에서 인터넷을 사용한 기능(닌텐도 e숍이나 온라인 플레이 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1. HOME 메뉴의 왼쪽 위에 표시되어 있는 유저 중에서 어카운트와 연동할 유저를 선택해 주십시오.
2. 마이 페이지의 「프로필」에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이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여러 대의 Switch 본체를 1대의 스마트폰에서 지켜볼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 등록할 수 있는 Switch 본체는 3대까지입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Nintendo Switch의 전환 아이콘」에서 지켜볼 Nintendo Switch 본체를 추가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앨범(Album)」 내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다른 본체에 복사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컴퓨터 등을 사용하여 microSD 카드 안의 데이터를 열어, 옮기고자 하는 microSD 카드에 이동시켜 주십시오.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은 microSD 카드의 「\Nintendo\Album」 폴더에 들어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코드「2811-7503」「2811-7504」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트워크 서비스의 서버를 점검하는 중이거나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점검이 종료되거나 장애가 복구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익스팬션·패스(추가 콘텐츠)를 구입했는데 게임에 반영되지 않아요.
익스팬션·패스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소프트웨어에 반영하려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우선 소프트웨어를 종료한 후, 다시 기동하여 업데이트가 시작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시작되지 않을 경우에는 HOME 메뉴에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 버튼을 눌러서 표시되는 메뉴 중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ftware Uptate)」→「인터넷으로 업데이트(Via the Internet)」를 선택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도 반영되지 않을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관리(Manage Software)」→「소프트웨어 정리(Archive Software)」에서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삭제한 후, 다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재다운로드해 주세요.
※다운로드 버전인 경우에는 업데이트 데이터와 함께 소프트웨어도 삭제됩니다. 단, 저장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인터넷 접속 기기의 개선
다음의 내용을 시도하시면 인터넷 접속 기기의 일시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를 다시 시작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를 다시 시작하여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의 펌웨어가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