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인터넷 접속 기기의 개선
다음의 내용을 시도하시면 인터넷 접속 기기의 일시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를 다시 시작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를 다시 시작하여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의 펌웨어가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에러 코드 「2124-0290」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는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이사할 수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도착지 본체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때, Nintendo Switch(유저)와 한 번도 연동한 적이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출발지 본체에서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했다면, 다시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하는 화면에서는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플레이할 때 본체에 헤드폰을 연결하면 어떻게 되나요?
TV에서 소리가 나지 않게 되며,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Switch 본체에서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설정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하고 있지 않습니까?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한 경우, Switch 본체에서는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을 변경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매장에서 구입한 「선불 카드」나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번호는 어디에 입력하면 되나요?
매장에서 구입한 아래 카드(번호)는 닌텐도 e숍의 「번호 입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선불 카드(번호)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카드
Nintendo Switch Online 7일간 무료 체험 이용권
[입력 순서]
1. HOME 메뉴에서 「닌텐도 e숍」을 기동해 주십시오.
2.「닌텐도 e숍」을 기동하면 왼쪽에 있는 「번호 입력」을 선택하십시오.
3. 구입한 16자리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에러 코드 「2124-0290」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는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이사할 수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도착지 본체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때, Nintendo Switch(유저)와 한 번도 연동한 적이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출발지 본체에서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했다면, 다시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하는 화면에서는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다음의 내용을 시도하시면 인터넷 접속 기기의 일시적인 문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를 다시 시작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를 다시 시작하여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의 펌웨어 업데이트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무선 LAN 공유기 및 모뎀 등)의 펌웨어가 최신이 아닐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조작 방법은 각 기기의 설명서나 메이커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에러 코드 「2124-0290」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는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이사할 수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도착지 본체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때, Nintendo Switch(유저)와 한 번도 연동한 적이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출발지 본체에서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했다면, 다시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하는 화면에서는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플레이할 때 본체에 헤드폰을 연결하면 어떻게 되나요?
TV에서 소리가 나지 않게 되며,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Switch 본체에서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설정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하고 있지 않습니까?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한 경우, Switch 본체에서는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을 변경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매장에서 구입한 「선불 카드」나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번호는 어디에 입력하면 되나요?
매장에서 구입한 아래 카드(번호)는 닌텐도 e숍의 「번호 입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선불 카드(번호)
다운로드 번호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권 카드
Nintendo Switch Online 7일간 무료 체험 이용권
[입력 순서]
1. HOME 메뉴에서 「닌텐도 e숍」을 기동해 주십시오.
2.「닌텐도 e숍」을 기동하면 왼쪽에 있는 「번호 입력」을 선택하십시오.
3. 구입한 16자리의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에러 코드 「2124-0290」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는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할 때, 이사할 수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도착지 본체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할 때, Nintendo Switch(유저)와 한 번도 연동한 적이 없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하면 표시됩니다.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하기 위해서는, 출발지 본체에서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했다면, 다시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를 실시해 주십시오. 닌텐도 어카운트에 로그인하는 화면에서는 이사를 하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