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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나요?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된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서라운드(리니아 PCM.1ch)에 대응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하시는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사운드 설정 변경 순서
1.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한다.
2. 「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선택한다.
3. 「서라운드(Surround Sound)」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자동(Automatic)」, 「스테레오(Stereo)」, 「모노(Mono)」 중 하나를 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BGM 및 보이스 등을 각각 ON/OFF로 전환하거나 음량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보드를 초기화하면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전원과 연동」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체 설정의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ON으로 되어 있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는 본체를 독에 연결하거나, 독에 연결되어 있는 본체를 슬립 모드에서 해제하면 연동해서 TV의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또한 TV의 전원을 끄면, 본체는 슬립 모드로 전환됩니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 설정은 ON으로 되어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witch 독과 TV 사이에 HDMI 분배기 등의 기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분배기 등에 연결된 경우에는 그것을 빼고 TV와 HDMI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컴퓨터용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일반 가정용 TV에 연결해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1. TV에서 HDMI 케이블을 뽑는다.
2. Switch 독에서 HDMI 케이블 및 AC 어댑터를 뽑는다.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3. 위에서 뽑은 케이블을 모두 다시 연결한 후,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의 설정을 「OFF」에서 「ON」으로 다시 설정한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외장 하드 디스크는 사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외장 하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도록 대응할 예정이지만, 기종 및 대응 시기는 미정입니다. 추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여러 명의 유저를 한 번에 이사시킬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이사는 유저 1명씩 진행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된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구입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연동을 해제하면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서라운드(리니아 PCM.1ch)에 대응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하시는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사운드 설정 변경 순서
1.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한다.
2. 「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선택한다.
3. 「서라운드(Surround Sound)」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자동(Automatic)」, 「스테레오(Stereo)」, 「모노(Mono)」 중 하나를 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BGM 및 보이스 등을 각각 ON/OFF로 전환하거나 음량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키보드를 초기화하면 키보드의 자동 완성 기능을 리셋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전원과 연동」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체 설정의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ON으로 되어 있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는 본체를 독에 연결하거나, 독에 연결되어 있는 본체를 슬립 모드에서 해제하면 연동해서 TV의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또한 TV의 전원을 끄면, 본체는 슬립 모드로 전환됩니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 설정은 ON으로 되어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witch 독과 TV 사이에 HDMI 분배기 등의 기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분배기 등에 연결된 경우에는 그것을 빼고 TV와 HDMI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컴퓨터용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일반 가정용 TV에 연결해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1. TV에서 HDMI 케이블을 뽑는다.
2. Switch 독에서 HDMI 케이블 및 AC 어댑터를 뽑는다.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3. 위에서 뽑은 케이블을 모두 다시 연결한 후,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의 설정을 「OFF」에서 「ON」으로 다시 설정한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외장 하드 디스크는 사용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외장 하드 디스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할 수 있도록 대응할 예정이지만, 기종 및 대응 시기는 미정입니다. 추후 한국닌텐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여러 명의 유저를 한 번에 이사시킬 수 있나요?
불가능합니다. 이사는 유저 1명씩 진행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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