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전원과 연동」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체 설정의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ON으로 되어 있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는 본체를 독에 연결하거나, 독에 연결되어 있는 본체를 슬립 모드에서 해제하면 연동해서 TV의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또한 TV의 전원을 끄면, 본체는 슬립 모드로 전환됩니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 설정은 ON으로 되어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witch 독과 TV 사이에 HDMI 분배기 등의 기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분배기 등에 연결된 경우에는 그것을 빼고 TV와 HDMI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컴퓨터용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일반 가정용 TV에 연결해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1. TV에서 HDMI 케이블을 뽑는다.
2. Switch 독에서 HDMI 케이블 및 AC 어댑터를 뽑는다.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3. 위에서 뽑은 케이블을 모두 다시 연결한 후,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의 설정을 「OFF」에서 「ON」으로 다시 설정한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앱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로그아웃하려고 하면 「2804-0000」 에러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사용 중인 단말기에서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를 삭제하고 나서 다시 설치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가요?
구입 완료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의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멀리 떨어진 사람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거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Nintendo Switch 본체를 업데이트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경우에는 Nintendo Switch를 인터넷에 접속하고,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 주십시오.
또, 멀리 떨어진 사람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거나 저장 데이터 맡기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경우에는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에서 Nintendo Switch 본체의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퀵 설정(HOME 버튼 길게 누르기)에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TV 화면의 밝기에 대해서는 사용 중인 TV에서 설정해 주십시오.
●밝기 조절 순서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를 선택한 후, 밝기를 조절합니다.
TV 모드일 때에는 「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 내의 설정 항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본체 설정의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ON으로 되어 있는 경우, 전원이 켜져 있는 본체를 독에 연결하거나, 독에 연결되어 있는 본체를 슬립 모드에서 해제하면 연동해서 TV의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또한 TV의 전원을 끄면, 본체는 슬립 모드로 전환됩니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십시오.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 설정은 ON으로 되어 있습니까?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witch 독과 TV 사이에 HDMI 분배기 등의 기기가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분배기 등에 연결된 경우에는 그것을 빼고 TV와 HDMI 케이블로 직접 연결해 주십시오.
●컴퓨터용 모니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일반 가정용 TV에 연결해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1. TV에서 HDMI 케이블을 뽑는다.
2. Switch 독에서 HDMI 케이블 및 AC 어댑터를 뽑는다. (콘센트에서도 뽑아 주십시오.)
3. 위에서 뽑은 케이블을 모두 다시 연결한 후, 「TV 전원과 연동(Match TV Power State)」의 설정을 「OFF」에서 「ON」으로 다시 설정한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앱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로그아웃하려고 하면 「2804-0000」 에러가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죠?
사용 중인 단말기에서 「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를 삭제하고 나서 다시 설치하면 개선되는 경우가 있으니,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가요?
구입 완료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의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멀리 떨어진 사람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거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려면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Nintendo Switch 본체를 업데이트하거나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경우에는 Nintendo Switch를 인터넷에 접속하고,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해 주십시오.
또, 멀리 떨어진 사람과 온라인 플레이를 하거나 저장 데이터 맡기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경우에는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에 가입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에서 Nintendo Switch 본체의 화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퀵 설정(HOME 버튼 길게 누르기)에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TV 화면의 밝기에 대해서는 사용 중인 TV에서 설정해 주십시오.
●밝기 조절 순서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를 선택한 후, 밝기를 조절합니다.
TV 모드일 때에는 「화면 밝기(Screen Brightness)」 내의 설정 항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