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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올바른 보안 키 입력
설정된 액세스 포인트의 보안 비밀번호(보안 키)가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를 참고로 하여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비밀번호(보안 키) 설정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한 후, 「인터넷 설정(Interne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사용할 액세스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4.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5. 사용할 보안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보안의 종류를 알지 못할 경우에는, 액세스 포인트를 새로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6. 비밀번호(보안 키)를 입력하고 「OK」를 선택합니다.
※접속할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설정되어 있는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해 주십시오.
7.「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TV의 HDMI 단자에 빈 공간이 없습니다. HDMI 분배기를 사용하여 접속해도 되나요?
닌텐도에서는 HDMI 분배기를 사용한 접속에 대해 동작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 표시 및 음성 출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TV의 HDMI 단자에 직접 연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는 경우
Switch 본체에서는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설정(Console Settings)」→「비밀번호(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지 않는 경우
Switch 본체의 HOME 메뉴→「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설정 변경(Change Settings)」→「비밀번호 변경(Change 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서라운드(리니아 PCM.1ch)에 대응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하시는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사운드 설정 변경 순서
1.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한다.
2. 「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선택한다.
3. 「서라운드(Surround Sound)」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자동(Automatic)」, 「스테레오(Stereo)」, 「모노(Mono)」 중 하나를 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BGM 및 보이스 등을 각각 ON/OFF로 전환하거나 음량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TV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휴대 모드 및 테이블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설정된 액세스 포인트의 보안 비밀번호(보안 키)가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를 참고로 하여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비밀번호(보안 키) 설정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한 후, 「인터넷 설정(Interne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사용할 액세스 포인트를 선택합니다.
4.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5. 사용할 보안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보안의 종류를 알지 못할 경우에는, 액세스 포인트를 새로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6. 비밀번호(보안 키)를 입력하고 「OK」를 선택합니다.
※접속할 무선 액세스 포인트에 설정되어 있는 비밀번호를 올바르게 입력해 주십시오.
7.「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TV의 HDMI 단자에 빈 공간이 없습니다. HDMI 분배기를 사용하여 접속해도 되나요?
닌텐도에서는 HDMI 분배기를 사용한 접속에 대해 동작 확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상 표시 및 음성 출력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TV의 HDMI 단자에 직접 연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는 경우
Switch 본체에서는 설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 애플리케이션의 「설정(Console Settings)」→「비밀번호(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와 연동되어 있지 않는 경우
Switch 본체의 HOME 메뉴→「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설정 변경(Change Settings)」→「비밀번호 변경(Change PIN)」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 중에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서라운드(리니아 PCM.1ch)에 대응하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하시는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사운드 설정 변경 순서
1. HOME 메뉴에서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한다.
2. 「TV 설정(TV Settings)」→「TV 사운드(TV Sound)」를 선택한다.
3. 「서라운드(Surround Sound)」에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자동(Automatic)」, 「스테레오(Stereo)」, 「모노(Mono)」 중 하나를 선택한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BGM 및 보이스 등을 각각 ON/OFF로 전환하거나 음량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내의 설정에 대해서도 함께 확인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TV가 없어도 플레이할 수 있나요?
휴대 모드 및 테이블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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