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저장 데이터를 다른 본체로 이동할 수 있나요?
Nintendo Switch Online의 「저장 데이터 맡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맡긴 저장 데이터를 다른 본체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별로 다른 본체로 이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가요?
구입 완료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의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를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저를 삭제하면 그 유저가 지금까지 저장한 저장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삭제한 유저를 원래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한,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가 연동되어 있었을 경우, 그 연동은 해제됩니다(어카운트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는 유저를 삭제할 때는 네트워크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무엇인가요?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우선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본체입니다.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연동하는 것으로, 여러 대의 본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는 그중 1대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618-0006」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여러 Switch 본체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 했다.
인터넷 접속이 불안정해져 통신이 끊어졌다.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Switch 본체를 재기동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Online의 무료 체험이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구입·교환 후, 곧바로 이용이 개시됩니다. 소지한 이용권의 유효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입 및 교환을 하면 기간이 추가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Nintendo Switch Online의 「저장 데이터 맡기기」 기능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맡긴 저장 데이터를 다른 본체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유저의 이사」나 「저장 데이터의 이사」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별로 다른 본체로 이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는 건가요?
구입 완료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같은 본체의 모든 유저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를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저를 삭제하면 그 유저가 지금까지 저장한 저장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삭제한 유저를 원래대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한,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가 연동되어 있었을 경우, 그 연동은 해제됩니다(어카운트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되어 있는 유저를 삭제할 때는 네트워크에 접속할 필요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무엇인가요?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우선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본체입니다.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연동하는 것으로, 여러 대의 본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는 그중 1대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618-0006」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여러 Switch 본체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 했다.
인터넷 접속이 불안정해져 통신이 끊어졌다.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Switch 본체를 재기동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Online의 무료 체험이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구입·교환 후, 곧바로 이용이 개시됩니다. 소지한 이용권의 유효 기간이 끝나기 전에 구입 및 교환을 하면 기간이 추가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