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Online의 「개인 플랜」과 「패밀리 플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패밀리 플랜에 대해서 「패밀리 플랜」은 최대 8개 어카운트가 12개월간(365일간) Nintendo Switch Online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가족 등 두 사람 이상이 Nintendo Switch을 즐기고,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는 요금도 저렴한 「패밀리 플랜」을 추천합니다. 개인 플랜에 대해 Nintendo Switch를 즐기는 사람이 혼자뿐일 경우에는 「개인 플랜」을 추천합니다. 개인 플랜의 이용권은 「1개월(30일간)」 「12개월(365일간)」의 2종류가 있으며, 필요한 기간에 따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81-40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24-45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충전 스탠드(프리 스톱 방식)의 스탠드 부품이 빠져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스탠드 부품이 빠진 경우에는 아래의 순서대로 다시 끼워 주십시오.
1. 스탠드 본체의 가동 부분을 원래대로 되돌린다.
2. 스탠드 부품의 연결 부분을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에 맞춘다.
3. 아래 방향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른다.
4. 스탠드 부품이 정상적으로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한다.
※스탠드 부품을 여닫을 때 쉽게 빠지지 않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이 마모되어 스탠드 부품이 쉽게 빠지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새로운 스탠드를 구입해 주십시오. 그대로 사용하면 스탠드에 끼운 Switch 본체가 쓰러질 우려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입)란 무엇인가요?
발매일 이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번호를 본체에 입력하면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을 미리 다운로드해 둘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Nintendo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면 발매일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 두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기에서 청소년 보호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다음의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설정 순서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 (Parental Controls)」→「상세 설정(Parental Controls Settings)」→「본체에서 설정(Use this Console)」→「제한 레벨(Restriction Level)」에서 선택
보호자의 설정에 따라 어린이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닌텐도 e숍은 18세 미만의 고객이 이용할 수 없으므로 e숍의 구입 제한은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패밀리 플랜에 대해서 「패밀리 플랜」은 최대 8개 어카운트가 12개월간(365일간) Nintendo Switch Online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랜입니다. 가족 등 두 사람 이상이 Nintendo Switch을 즐기고,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는 요금도 저렴한 「패밀리 플랜」을 추천합니다. 개인 플랜에 대해 Nintendo Switch를 즐기는 사람이 혼자뿐일 경우에는 「개인 플랜」을 추천합니다. 개인 플랜의 이용권은 「1개월(30일간)」 「12개월(365일간)」의 2종류가 있으며, 필요한 기간에 따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81-40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124-4517]가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에러 코드는 비정상적인 장치 및 동작으로 인해 네트워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몇 시간을 기다린 후 온라인 연결을 다시 시도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가 복수로 있을 경우, 어떤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어느 유저가 구입했는지 확인할 방법이 있나요?
Nintendo Switch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닌텐도 어카운트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해, 각 유저에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로 로그인해 주십시오. 메뉴 「숍 메뉴」-「이용 기록」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충전 스탠드(프리 스톱 방식)의 스탠드 부품이 빠져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스탠드 부품이 빠진 경우에는 아래의 순서대로 다시 끼워 주십시오.
1. 스탠드 본체의 가동 부분을 원래대로 되돌린다.
2. 스탠드 부품의 연결 부분을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에 맞춘다.
3. 아래 방향으로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누른다.
4. 스탠드 부품이 정상적으로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한다.
※스탠드 부품을 여닫을 때 쉽게 빠지지 않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 스탠드 본체의 연결 부분이 마모되어 스탠드 부품이 쉽게 빠지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새로운 스탠드를 구입해 주십시오. 그대로 사용하면 스탠드에 끼운 Switch 본체가 쓰러질 우려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입)란 무엇인가요?
발매일 이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번호를 본체에 입력하면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을 미리 다운로드해 둘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Nintendo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면 발매일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 두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기에서 청소년 보호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다음의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기능 설정 순서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 (Parental Controls)」→「상세 설정(Parental Controls Settings)」→「본체에서 설정(Use this Console)」→「제한 레벨(Restriction Level)」에서 선택
보호자의 설정에 따라 어린이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닌텐도 e숍은 18세 미만의 고객이 이용할 수 없으므로 e숍의 구입 제한은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