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3DS | 다운로드 번호를 구매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았습니다. 환불이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3DS | 다운로드 번호를 구매해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았습니다. 환불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다운로드 번호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신 다음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이나 반품, 재발행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Nintendo 3DS | 해외판 닌텐도 3DS 시리즈 본체에서도 이용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Nintendo 3DS | 본체 초기화를 했습니다. 다시 구매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까?
닌텐도 e숍에 접속하신 후, 「메뉴」에서 「설정·기타」→「이용 기록」에서 재다운로드 가능합니다.





Nintendo 3DS | 입력된 다운로드 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확인됩니다.
-(하이픈)을 제외한 알파벳과 숫자를 입력하여 주시고, 다운로드 번호는 알파벳 O(오), I(아이), Z(제트)와 -(하이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Nintendo 3DS |  다운로드 번호를 구매했습니다만, 기간 내에 게임을 다운받지 못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1670-9900)




Nintendo 3DS | 패키지 버전(게임 카드)에서 다운로드 버전으로 저장 데이터가 이동이 가능한가요?

동일한 소프트웨어의 패키지 버전(게임 카드)와 다운로드 버전을 모두 소지하신 분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버전에서 패키지 버전으로 이동하거나 패키지 버전 간의 이동은 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다운로드 버전에서 다른 본체의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동도 할 수 없습니다.
이동 방법은 다운로드 버전으로 저장 데이터를 이용하려면 을 참고해주십시오.





Nintendo 3DS | HOME 메뉴에 아이콘이 많아져서 정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됩니까?
HOME 메뉴에 폴더를 만들어 아이콘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 없는 아이콘은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폴더를 만들 경우>
HOME 메뉴의 빈 박스를 선택한 후,「폴더 만들기」를 터치하면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폴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본체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아이콘을 삭제할 경우>
「본체 설정」의「데이터 관리」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닌텐도 3DS 카메라」등 본체 내장 소프트웨어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콘텐츠를 삭제한 이후에도, 기간 한정 콘텐츠 및 제공이 중지 또는 종료된 경우를 제외하고, 닌텐도 e숍에서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출처 닌텐도 3DS |   Q&A   https://www.nintendo.co.kr/3DS/customer/qna.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