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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해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발매된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도 한국에서 판매하는 본체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소프트웨어별로 작동 확인은 하고 있지 않으므로 작동 보증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변경한 설정 내용이 본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서 최신 설정 내용을 반영해 주십시오.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의 선택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3.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화면이 회색 또는 이상한 색으로 변했습니다. 왜 그런가요?
「화면 색을 변경(Change Display Colors)」의 설정이 「색 반전(Invert Colors)」 또는 「흑백(Grayscale)」으로 변경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시스템(System)」을 확인해 주십시오.
※「화면 색을 변경(Change Display Colors)」 설정은 시스템 버전 3.0.0 이후의 본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발매된 Nintendo Switch 본체의 초기 시스템 버전은 4.0.0입니다.
※캡처 버튼으로 촬영한 이미지에는 색 변경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 외에 데이터 저장에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있나요?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 또는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기기에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USB 플래시 메모리 및 USB 하드 디스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터치스크린에 보호 필름을 붙이고 계시진 않습니까?
보호 필름을 뗐을 때 제대로 반응한다면 본체의 고장은 아닙니다.
먼지나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보호 필름을 바르게 붙여 주십시오.
다시 붙여도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보호 필름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별매품 화면 보호 필름[HAC-018]을 사용해 주십시오.
●3DS의 터치펜을 사용하고 계시진 않습니까?
3DS의 터치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3DS의 터치펜으로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에서 터치스크린이 올바르게 반응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 방법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의 「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를 선택해 주십시오.
3.「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를 선택해 주십시오.
4. 터치스크린을 여러 곳 터치하여 동작을 확인해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터치한 장소에 검은 선과 파란 점이 표시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는 몇 명까지 만들 수 있나요?
유저는 1대의 본체에 최대 8명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해외에서 발매된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도 한국에서 판매하는 본체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소프트웨어별로 작동 확인은 하고 있지 않으므로 작동 보증 및 서비스를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Nintendo 지킴이 Switch(Nintendo Switch Parental Controls)」에서 변경한 설정 내용이 본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해야 합니다.
그 후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서 최신 설정 내용을 반영해 주십시오.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의 선택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지킴이 설정(Parental Controls)」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3. 「최신 지킴이 설정을 반영( )」을 선택해 주십시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화면이 회색 또는 이상한 색으로 변했습니다. 왜 그런가요?
「화면 색을 변경(Change Display Colors)」의 설정이 「색 반전(Invert Colors)」 또는 「흑백(Grayscale)」으로 변경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시스템(System)」을 확인해 주십시오.
※「화면 색을 변경(Change Display Colors)」 설정은 시스템 버전 3.0.0 이후의 본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발매된 Nintendo Switch 본체의 초기 시스템 버전은 4.0.0입니다.
※캡처 버튼으로 촬영한 이미지에는 색 변경이 반영되지 않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 외에 데이터 저장에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있나요?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 또는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기기에는 저장할 수 없습니다.
※USB 플래시 메모리 및 USB 하드 디스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터치스크린에 보호 필름을 붙이고 계시진 않습니까?
보호 필름을 뗐을 때 제대로 반응한다면 본체의 고장은 아닙니다.
먼지나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보호 필름을 바르게 붙여 주십시오.
다시 붙여도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보호 필름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별매품 화면 보호 필름[HAC-018]을 사용해 주십시오.
●3DS의 터치펜을 사용하고 계시진 않습니까?
3DS의 터치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3DS의 터치펜으로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에서 터치스크린이 올바르게 반응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 방법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의 「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를 선택해 주십시오.
3.「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를 선택해 주십시오.
4. 터치스크린을 여러 곳 터치하여 동작을 확인해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터치한 장소에 검은 선과 파란 점이 표시됩니다.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유저는 몇 명까지 만들 수 있나요?
유저는 1대의 본체에 최대 8명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닌텐도 스위치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