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로 사용하던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가 신호를 제대로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브릿지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가 천천히 움직이거나 멈춥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한 후 충전해 주세요.
④ 그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블라인드 상단 프레임에 달려 있는 스마트 스위치의 버튼을 눌러 조작해 주세요.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연락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처 앨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1. AI리모컨허브의 설치 위치가 변경되었나요?
처음에 설치했던 위치로 이동해 주세요.
2.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나요?
중간에 위치한 장애물을 이동해 주세요. (적외선으로 통신하여 장애물을 통과하지 못합니다.)
3. AI리모컨허브 전면 LED가 켜져 있나요?
켜져 있는 경우 비정상 상황입니다. 기기의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4.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이 정상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리모컨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5. 가전제품의 위치를 이동했나요?
AI리모컨과 같은 공간에 장애물이 없는 위치로 이동해 주시면 제어가 가능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준쉐이드 블라인드] 블라인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와이파이 공유기가 신호를 제대로 수신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브릿지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배터리가 부족하면 블라인드가 천천히 움직이거나 멈춥니다. U+스마트홈 앱에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한 후 충전해 주세요.
④ 그래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블라인드 상단 프레임에 달려 있는 스마트 스위치의 버튼을 눌러 조작해 주세요.
문제가 계속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연락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리모컨허브가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끊김 상태입니다.
1. 리모컨허브의 전원과 인터넷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리모컨허브 상세화면에서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주세요. (기기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다른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약정할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적용순서는 약정할인 > 결합할인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 순 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처 앨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