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모든 PC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Windows OS를 사용하시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에서만 동작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안심존 서비스가 사용이 안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자녀 단말의 GPS 기능이 'ON' 상태로 동작되어야 합니다.
2)자녀 단말의 AutoGPS 어플리케이션을 미설치 하거나 중도 삭제할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자녀 단말이 GPS음영 지역에 위치할 경우 진입/이탈 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는 음성만 차단되나요?
SMS, MMS 및 영상 전화도 차단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간편결제매니저 PC 프로그램은 Windows OS를 사용하시는 PC에서만 설치 가능하며, Internet Explorer에서만 동작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안심존 서비스 이용 시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는데요?
안심존 이용 시, 자녀 휴대폰의 배터리가 평소에 비해 소모가 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심존 설정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통해 배터리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음성사서함] 확인 하지 않은 메시지의 보관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미 청취 음성메시지는 최대 90일까지 보관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음성사서함] 음성 메시지 저장 기간을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음성사서함 청취 후 저장 시 7일간 보관 되는데 다시 7일 이내 재 청취 후 저장 하시면 저장 기간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안심존서비스가 잘 되지 않습니다.
안심존 서비스가 사용이 안될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자녀 단말의 GPS 기능이 'ON' 상태로 동작되어야 합니다.
2)자녀 단말의 AutoGPS 어플리케이션을 미설치 하거나 중도 삭제할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자녀 단말이 GPS음영 지역에 위치할 경우 진입/이탈 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서비스는 음성만 차단되나요?
SMS, MMS 및 영상 전화도 차단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 사고 접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4704)로 접수하시면 가입여부 확인 후 ㈜AIG를 통해 보상 절차가 진행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을 삭제한 뒤 재설치 할 경우 등록했던 정보를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 설치 시마다 정보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