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로봇이 방수가 되나요?

IPX4 기준의 방수 테스트에서 문제없이 동작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IPX4는 모든 방향에서 물을 분사하는 테스트로 강아지 핥거나 오줌을 싸도 기능에 문제가 없습니다.
반려동물의 침이나 오줌이 묻은 경우 부드러운 헝겊이나 물티슈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세요.
*물 세척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네.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 이미 가입한 고객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7% 할인은 U+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입니다.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등록 중'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LG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 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선풍기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출처   앨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