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UGU [Alexa 탑재] NUGU Candle 에서 노란 불빛이 깜박거려요.
Amazon Alexa에서 알림을 보낼 경우, 노란색 LED가 깜박거립니다. ”Alexa, read notifications”와 같이 말씀하시면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Alexa 탑재] NUGU Candle 제어도 Alexa 로 가능한가요?
현재 Alexa로는 음량 조절 (Alexa, volume up/down, volume 60% 등) 만 가능합니다.
NUGU Candle 의 무드등 변경은 '아리아'로 음성명령 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는 어떻게 쓰나요?
스마트폰에서 MeetUs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T아이디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이후 NUGU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시고 로그인하시면 NUGU nemo에서 MeetUs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eetUs 홈페이지(앱 다운로드) : https://www.meetus.co.kr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은 MeetUs 실행 중에만 가능한가요?
nemo MeetUs에서 최초 1회 로그인 완료하셨다면, 이후부터는 MeetUs 실행 중인 상태가 아니어도 MeetUs 전화 수신 시 MeetUs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이 되지 않아요.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모바일 인증 기기 변경 및 앱 업데이트 등의 이유로 로그인이 해제된 경우 전화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모바일 MeetUs 에 있는 기능이 없어요.
NUGU nemo 기기 특성 상 MeetUs 일부 기능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통화 중 NUGU 서비스가 실행되어 MeetUs를 제어할 수 없어요.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다시 MeetUs를 실행하신 후 제어해주세요.
NUGU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의 그룹 영상회의 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동작이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디바이스를 재부팅하시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Amazon Alexa에서 알림을 보낼 경우, 노란색 LED가 깜박거립니다. ”Alexa, read notifications”와 같이 말씀하시면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NUGU [Alexa 탑재] NUGU Candle 제어도 Alexa 로 가능한가요?
현재 Alexa로는 음량 조절 (Alexa, volume up/down, volume 60% 등) 만 가능합니다.
NUGU Candle 의 무드등 변경은 '아리아'로 음성명령 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는 어떻게 쓰나요?
스마트폰에서 MeetUs 앱을 다운받아 설치 후, T아이디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이후 NUGU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시고 로그인하시면 NUGU nemo에서 MeetUs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eetUs 홈페이지(앱 다운로드) : https://www.meetus.co.kr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은 MeetUs 실행 중에만 가능한가요?
nemo MeetUs에서 최초 1회 로그인 완료하셨다면, 이후부터는 MeetUs 실행 중인 상태가 아니어도 MeetUs 전화 수신 시 MeetUs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전화 수신이 되지 않아요.
nemo에서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MeetUs를 실행하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모바일 인증 기기 변경 및 앱 업데이트 등의 이유로 로그인이 해제된 경우 전화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모바일 MeetUs 에 있는 기능이 없어요.
NUGU nemo 기기 특성 상 MeetUs 일부 기능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UGU [nemo MeetUs] MeetUs 통화 중 NUGU 서비스가 실행되어 MeetUs를 제어할 수 없어요.
"MeetUs(미더스) 실행해줘" 발화로 다시 MeetUs를 실행하신 후 제어해주세요.
NUGU [nemo MeetUs] MeetUs 그룹 영상회의 후 NUGU nemo가 느려진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의 그룹 영상회의 시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동작이 다소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통화 종료 후 디바이스를 재부팅하시면 다시 정상 동작합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