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한 음식의 배달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서비스의 배달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 상태 알려줘"라고 명령하시면 진행 상태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NUGU 앱의 메인 화면 및 제휴사(도미노피자/BBQ) 서비스 페이지에서도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Tmap] 문자 보내기는 어떻게 하나요?
TMAP 실행 중 음성 명령을 이용하여 연락처에 등록된 이름과 문자 내용을 함께 말씀하시면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보내기 기능은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000에게 000라고 문자 보내줘
2. 000에게 문자보내줘
3. 000라고 문자 보내줘
4. 문자 보내줘
※ 메시지의 내용은 반복하여 수정할 수 있으나, 수신자의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문자 보내기 기능은 TMAP 6.2 (Android)/TMAP 6.3(iOS)부터 지원합니다.
※ iOS는 OS의 정책 이슈로 최종 문자 발신 단계에서 추가로 문자 App이 등장하고, 이 화면에서 발신 버튼을 터치하면 문자 보내기를 완료하게 됩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주문 서비스의 배달 상태가 궁금하신 경우,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 상태 알려줘"라고 명령하시면 진행 상태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NUGU 앱의 메인 화면 및 제휴사(도미노피자/BBQ) 서비스 페이지에서도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Tmap] 문자 보내기는 어떻게 하나요?
TMAP 실행 중 음성 명령을 이용하여 연락처에 등록된 이름과 문자 내용을 함께 말씀하시면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보내기 기능은 아래의 4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000에게 000라고 문자 보내줘
2. 000에게 문자보내줘
3. 000라고 문자 보내줘
4. 문자 보내줘
※ 메시지의 내용은 반복하여 수정할 수 있으나, 수신자의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문자 보내기 기능은 TMAP 6.2 (Android)/TMAP 6.3(iOS)부터 지원합니다.
※ iOS는 OS의 정책 이슈로 최종 문자 발신 단계에서 추가로 문자 App이 등장하고, 이 화면에서 발신 버튼을 터치하면 문자 보내기를 완료하게 됩니다.
출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