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