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오프라인결제]PAYCO 삼성 페이가 지원되는 단말기를 알려주세요.
삼성 페이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갤럭시 S9, 갤럭시 S9+, 갤럭시 S8, 갤럭시 S8+,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노트8, 갤럭시 노트7FE, 갤럭시 노트5, 갤럭시 A5(2016), 갤럭시 A7(2016), 갤럭시 A8(2016), 갤럭시 A8(2018), 갤럭시 J5(2017), 갤럭시 J7(2017)에서 사용 가능)
삼성 페이 사용을 위해서는 제품에 MST(Magnetic Secure Transmission) 칩이 내장되어 있어야 하므로, 위의 모델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한 단말에서는 한국 삼성 페이 서비스 사용은 불가합니다.
페이코 [오프라인결제]PAYCO 삼성 페이는 휴대폰커버가 있어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금속형 케이스는 결제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갑 형태의 두꺼운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경우 결제 시 인식률이 떨어 질수 있습니다.
페이코 [오프라인결제]PAYCO 삼성 페이에 어떻게 카드를 등록하나요?
PAYCO 앱에서 카드/계좌를 선택해서 신용카드를 추가 하시거나, 삼성 페이 결제 선택 후 우측 상단에 있는 "+" 버튼을 누르시면 신용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오프라인결제]PAYCO 삼성 페이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PAYCO 삼성 페이로 결제한 내역은 PAYCO 앱에서 취소 가능하며, 일반 플라스틱 카드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일반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PAYCO 삼성 페이로 취소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결제한 상점에 결제취소 요청을 한 뒤, 점원이 카드를 요청하면 아래의 방법으로 PAYCO를 실행해 주세요.
첫째, 결제한 카드의 거래내역 상에 취소하고자 하는 결제 건을 선택한 뒤, '결제 취소' 버튼을 선택합니다.
둘째, 결제할 때와 동일하게 카드 위에서 삼성 페이가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동작 중에(20초 이내) 카드 리더기에 가져다 댑니다.
* 일반 플라스틱 카드 결제 취소와 마찬가지로 매장 마다 종이 영수증을 요구 할 수 있으니, 결제 취소 요청 시에는 종이 영수증을 지참 해 주세요.
* 일부 매장에서는 영수증으로만 결제취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매장 정책에 따라 상이하오니, 매장 직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페이코 [포인트 이용] 무통장 입금으로 포인트 충전을 신청하고 입금했어요. 충전은 언제 되나요?
보이스피싱 등 부정 거래로부터 고객님을 보호하기 위해
무통장 입금으로 포인트 충전 시, 입금 시점으로부터 약 24시간 후에 충전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경로로 확인해주세요.
● PAYCO 앱 > 알림 > 해당 PAYCO 포인트 충전 알림 > 결제 상세 보기
페이코 [포인트 카드]PAYCO 포인트 카드를 다른 간편결제 서비스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싶어요. (ex.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모든 서비스에 등록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실물카드 발급자일 경우, PAYCO 포인트 카드번호를 타 간편결제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만 발급했을 경우, APP 내에서 카드정보 확인 후 간편결제 앱에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카드번호는 다음의 경로로 확인해주세요!
● PAYCO 앱 > 더보기 > 포인트 영역 터치 > 내 카드 관리 > 내 카드 정보 확인
※ 등록 가능 앱 : ISP/페이북,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K페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ONE페이, L페이
(삼성페이의 경우 모바일 카드만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