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로그인] PC에서 [앱으로 로그인] 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없나요?
앱으로 로그인 화면의 하단에 [← 아이디 로그인으로 돌아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링크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으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일부 서비스에서 PAYCO 로그인을 이용하실 때, [앱으로 로그인]으로만 로그인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PC에서 [앱으로 로그인] 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앱에서 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앱으로 로그인은 PAYCO 앱에서 로그인 인증을 하지 않으면, 로그인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PAYCO 앱을 실행하여 [더보기] 화면의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QR코드 스캔 또는 인증코드를 입력하여 로그인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앱에서 로그인 인증 완료 후 PC 화면으로 돌아와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페이코 [로그인] [앱으로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서비스나 환경에 따라 [앱으로 로그인]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앱으로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앱으로 로그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로그인 상태 유지가 무엇인가요?
매번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번의 로그인으로 PAYCO 서비스의 로그인이 유지되도록 도움을 주는 기능입니다.
로그인하실 때 '로그인 상태 유지'에 체크하고 로그인하면 브라우저의 쿠키를 삭제하거나 로그아웃을 하기 전까지는 계속 로그인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반드시 본인 혼자 사용하는 PC에서만 해당 기능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단, 90일 동안 해당 PC에서 PAYCO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로그인 유지 상태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로그인] 앱으로 로그인은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크롬, 사파리,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된 기능이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는 앱으로 로그인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척화된 브라우저 환경에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로그인] 아이폰에서 앱으로 로그인 클릭하면 '페이지를 열수 없음' 오류가 나요.
페이코앱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페이지를 열수 없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페이코앱을 설치한 후 이용해주세요.
페이코 [로그인] 앱으로 로그인을 클릭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먼저 페이코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구버전에서는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신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로그인] 앱으로 로그인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PC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할 때]
1. PAYCO 로그인 페이지에서 [앱으로 로그인]을 선택한 후, QR코드와 인증코드를 확인하세요.
2. PAYCO 앱을 실행하여 [더보기] 페이지 하단의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세요.
3. PC화면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인증코드를 입력한 후 아이디 목록에서 로그인할 아이디를 선택하세요.
4. PC화면으로 돌아가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PAYCO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
1. PAYCO 로그인 페이지에서 [앱으로 로그인]을 선택하세요.
2. [앱으로 로그인]을 클릭하면 페이코앱이 실행되고 로그인할 수 있는 아이디 목록이 보여집니다.
3.아이디를 선택하면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출처: PAYCO FAQ: https://www.payco.com/cs/faq.nhn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