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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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전화-FAQ] [전화장애] 전화 발신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발신이 되지않는 것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아래의 내용 참고바랍니다.

① 특정번호로 발신 시 고객님의 요청으로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수신자가 070번호에 대한 착신거부를 한 상태이므로 수신자에게 착신거부 해제 요청 (070은 060, 080과 더불어 스팸번호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현재 상태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라고 나올 경우: 와이파이와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LGU+ [전화-FAQ] [전화장애] 인터넷은 사용이 되는데 전화는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은 정상 연결이 되나, 전화가 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장비 및 전화 장비의 신호 수신 상태가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의 전원을 끄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재연결
  ② 와이파이 장비 전면의 램프가 켜지는 것을 확인하고, 전화기 전원을 켜서 와이파이 재연결.



LGU+ [전화-FAQ] [번호이동] 번호이동을 신청했는데 진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에서 LG U+로 번호이동이 진행중일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접수하신 경우는 해당 통신사측으로 확인바랍니다.



LGU+ [전화-FAQ]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수신자 부담전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LGU+ [전화-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 설정시 통화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 착신전환시 통화료가 발생됩니다.
U+인터넷전화로 걸려온 전화를 다시 다른번호로 연결하므로 통화요금이 발생됩니다.

<예시> U+인터넷전화 번호 ▶ 휴대폰번호로 착신전환
① 타인의 전화로 > U+인터넷전화 번호 발신 : 타인 통화료발생
② U+인터넷전화 번호 > 착신 휴대폰 : U+인터넷전화 통화료 발생



LGU+ [전화-FAQ] [U+인터넷전화] 집에 안쓰는 단말기가 있는데 이 단말기로 기존 전화기에 추가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비안내 > U+인터넷전화

해지된 U+인터넷전화 단말기인 경우에만 추가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단말기 종류에 따라 추가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며, 신청시 기사 방문하여 설치도 가능하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후 이용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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