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전화-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가입비나 설치비가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U+인터넷전화만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 개통설치비(11,00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단, U+인터넷과 동시 개통시에는 U+인터넷전화의 개통설치비는 면제되며 만약 택배개통을 통해 가입하신 경우, 택배개통비(2,750원, 부가세 포함)가 발생됩니다.
LGU+ [전화-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 할부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LG U+ 청구서에 이용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당월에 사용하신 U+인터넷전화 서비스의 기본요금, 통화요금과 함께 다음달에 청구되며 단말기할부요금 항목으로 별도 표기됩니다.
※ LG U+ 의 상품 및 서비스의 당월 사용요금은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LGU+ [전화-FAQ] [전화장애] 액정화면의 전화기모양에 X표시가 뜨고 통화가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댁내 와이파이 장비 단말 및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신호 수신 상태에서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크며,
이 경우는 신호 초기화를 위한 조치가 필요하오니 아래와 같은 순서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전화기의 전원을 꺼 놓고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분리 후 재연결 해주세요.
② 와이파이 장비 재연결 후, 인터넷전화 전원을 다시 켜서 연결 상태를 확인바랍니다.
LGU+ [전화-FAQ] [전화장애] 전화 단말기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해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 전화 장비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야 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에 정보 보호를 위해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초기화 가능하며 초기화 후 비밀번호는 숫자 0000 입니다.
LGU+ [전화-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LGU+ [전화-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이용중에 통화권이 다른 곳으로 이사 갈 경우 기존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한 시내전화번호를 이용할 경우, 이사로인해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 고객님이 원하는 희망번호 신청이 가능하여(마지막 4자리번호, 3개까지 신청가능)
그 번호로 번호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하신 희망번호가 모두 사용 중일 경우에는 임의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 통화권변경 서비스 비용은 11,00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