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번호이동] 반드시 070번호로만 사용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FAQ [번호이동] 반드시 070번호로만 사용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070번호는 방송통신위원회가 부여한 인터넷전화 고유의 식별번호입니다.

U+ 인터넷전화를 신규로 가입할 경우 기본적으로 070번호가 부여되나, 번호이동신청한 경우에는 기존 사업자(통신사)의 번호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070번호가 아닌 일반 시내/외 전화번호로 되어 있는 번호(02,031등)도 이용가능합니다.

※ 번호이동의 경우 070번호 가입자간 무료통화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정액요금제 이용시 U+070 및 번호이동 모두 무료통화 가능)


LG 유플러스 전화 FAQ [통화편의서비스] 부가팩가입 고객이 정해진 SMS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서비스.

무료제공 사용량을 초과할 경우 아래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 SMS 이용요금 >
① 핸드폰으로 전송 : 16.5원/건(부가세 포함)
②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문자 전송 : 11원/건(부가세 포함)
※ 부가팩 Ⅰ,Ⅱ 모두 SMS(50건 또는 100건)만 무료 제공하기 때문에 LMS(장문)를 사용시에는 정상적으로 33원/건당(부가세 포함) 과금이 됩니다
(LMS란 ? : 80Byte초과 800Byte이하의 장문 메시지)



LG 유플러스 전화 FAQ [번호이동] 인터넷 전화를 개통하고 번호이동 완료되었다는데 왜 전화가 안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기사 설치완료 후 약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번호이동 완료 시 고객님께 번호이동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므로, 문자 받으신 후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 집전화 번호이동은 개통완료 후 약 반나절 후에 됨 (기사가 개통했으나 전화가 바로 안 됨))


LG 유플러스 전화 FAQ [전화장애] 통화중에 전화가 끊어집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FAQ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이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시 가입제한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에게 요금미납분이 있는 경우.
  ② 번호이동 후 6개월 이내 타 사업자로 번호이동하실 경우.
       → 번호이동관리센터(1588-0423)로 먼저 요청한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번호이동 이전 사업자(통신사)로 신청한 서비스가 삭제 되지 않은 경우.
  ④ 번호이동시 서비스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일시정지, 서비스변경 진행중일경우)
  ⑤ 해지된 전화번호일 경우 (반드시 정상 이용중인 전화번호만 번호이동 가능)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