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FAQ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전화번호 안내서비스는 지역번호를 누르고 114를 누르면 연결됩니다.
(예시 : 서울지역의 음식점 전화번호 문의시 → 02 -114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FAQ [U+홈보이] 결합 할인 혜택은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 인터넷 또는 U+모바일과 결합하여 이용하시면 기본료 2,000원이 할인됩니다.
단, 한 회선 당 하나의 U+홈보이만 결합 가능합니다.
LGU+ 전화 FAQ [국제전화 002] 로밍전화에서 사용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국제전화 002는 로밍 전화에서 이용되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002는 국내의 유, 무선전화에서 해외의 유, 무선전화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로밍 전화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용중이신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국제전화 002 이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uid/InitPsIcGnDcfeServ.hpi?mid=11920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안전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을 위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결제 비밀번호 서비스는 결제 시 발송되는 결제 인증번호 중 앞 3자리를 고객이 직접 설정하는 서비스로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비밀번호 등록 및 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usepassword/main.lg
LGU+ 전화 FAQ [선불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의 사용내역은 고객센터 혹은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스킹 처리된 내역서는 고객센터에서 구비서류 접수 후, 등기로 발송해드리고 있으며, 마스킹 처리되지 않은 완전한 내역 및 대사관 제출용 내역서는 LG U+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요금 문의.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U+ 전화 FAQ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명의자 본인만 해지 신청이 가능하며, 유선상 고객 정보 확인 후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해지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