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2014년 11월 29일부터 통신 과금 서비스운영고시 개정에 따른 이용자 보호조치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당 신청)
단, 인터넷전화 결제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제한되며,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 동의 재 신청 및 차단 해제후 이용가능합니다.
▶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동의 방법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LGU+ 전화 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070번호도 지역번호를 붙이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상대방이 070번호일 경우에는 따로 지역 번호가 없으므로 지역번호 누르지 않고 070번호만 입력 후 발신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청구서의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당월에 사용한 전화통화료, 정보이용료등은 다음월에 청구됩니다.
<예시> 2월 1일~2월 28일까지 사용한 인터넷전화결제 금액.
→ 3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월 한달간 이용한 사용요금, 정보이용료, 인터넷전화결제 포함 청구)
LGU+ 전화 FAQ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통화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통화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이므로 고객 정보 보호 차원에서 명의자 본인과 통화 후 등기 발송 진행되고, 대리인 요청 시에는 증빙서류 수신 및 명의자 동의 전화가 필수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후불카드 통화내역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LGU+ 전화 FAQ [국제전화 002] 한글로 국제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한글로 국제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해외에 있는 상대방 단말기가 한글을 지원할 경우 한글로 문자를 주고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본, 중국의 경우에는 상대방 단말기가 한글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유롭게 한글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 국제전화 SMS 이용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nsns/InitPsIcGnSev.hpi?mid=11931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2014년 11월 29일부터 통신 과금 서비스운영고시 개정에 따른 이용자 보호조치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당 신청)
단, 인터넷전화 결제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자동 제한되며,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 동의 재 신청 및 차단 해제후 이용가능합니다.
▶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동의 방법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LGU+ 전화 FAQ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때 070번호도 지역번호를 붙이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상대방이 070번호일 경우에는 따로 지역 번호가 없으므로 지역번호 누르지 않고 070번호만 입력 후 발신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FAQ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청구서의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당월에 사용한 전화통화료, 정보이용료등은 다음월에 청구됩니다.
<예시> 2월 1일~2월 28일까지 사용한 인터넷전화결제 금액.
→ 3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2월 한달간 이용한 사용요금, 정보이용료, 인터넷전화결제 포함 청구)
LGU+ 전화 FAQ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통화내역 확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통화내역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이므로 고객 정보 보호 차원에서 명의자 본인과 통화 후 등기 발송 진행되고, 대리인 요청 시에는 증빙서류 수신 및 명의자 동의 전화가 필수이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후불카드 통화내역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LGU+ 전화 FAQ [국제전화 002] 한글로 국제문자를 보낼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국제전화 002
한글로 국제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해외에 있는 상대방 단말기가 한글을 지원할 경우 한글로 문자를 주고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본, 중국의 경우에는 상대방 단말기가 한글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유롭게 한글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 국제전화 SMS 이용방법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dtel/dzzt/gnsns/InitPsIcGnSev.hpi?mid=11931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