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U+홈보이] 통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는 없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음성/문자는 무제한, 영상통화는 월 300분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됩니다.
LGU+ [전화] [전화장애] 지금 전화모뎀을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이 완료된 후 전화가 사용이 안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번호이동이 완료되었다면 인터넷전화모뎀[CPG]의 뒷면에 있는 번호이동 전환스위치를 U+ 070으로 변경하고 인터넷전화모뎀[CPG] 전원선 재연결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LGU+ [전화]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아이허브.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p070/VoConSv.hpi
LGU+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 충전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 잔액 소진 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선불카드를 구매 후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새로 구매를 하지 않고 소유하고 있는 카드번호로 원하는 금액만큼 재충전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결제를 통해 가능하고 ARS로 결제 시에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며, 충전 후 즉시 전화통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U+ [전화] [U+인터넷전화] 통화연결시 요금발생 시점을 알려주세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상대방이 전화를 받는 순간부터 요금이 발생되며, 통화 종료시 과금이 중지됩니다.
LGU+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SMS를 보내려면 별도의 가입이 필요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요금안내.
별도의 가입 없이 U+인터넷전화 단말기의 SMS 발송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SMS 이용요금>
①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 11원(부가세 포함)
② 타통신사및 휴대폰 : 16.5원(부가세 포함) ※ 부가팩 Ⅰ,Ⅱ 모두 SMS(50건 또는 100건)만 무료 제공
③ LMS(장문)를 사용시에는 정상적으로 33원/건당(부가세 포함) 과금이 됩니다.
(LMS : 80Byte초과 800Byte이하의 장문 메시지)
④ 단, 정액요금제 이상(콜+10, 프리미엄, 콜+20, 콜+30, 콜+50) 요금제의 경우
"가입자간"에 LMS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입자간 LMS 발송"건에 대해서는 과금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