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불도 들어오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U+홈보이.
우선 홈보이 스테이션 전원 상태가 On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 연결 후 On / Off 버튼까지 누르셔야 완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원 On이 된 후에는 홈보이 단말의 볼륨 조절 후에 이용 바랍니다.
LG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내에서 1만원 단위로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이용한도 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한도 상향은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한도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tlsb/chrg/hpsz/RetrieveMyChrgHpszUsLim.hpi
LG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의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요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LGU+ [전화]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가입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uplus.co.kr/biz/bzsb/pscd/sold/CreateSolderCardSbscPage.hpi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LGU+ [전화] [전화장애] 통화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며 가끔 이상한 소리도 납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아래 두 가지 항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 통화 시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주위에 잡음이 들리는 경우
: 소리가 작게 들릴 시 수화기 음량의 설정이 1로 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1로 설정이 되어 있을 경우 3이상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통화중 가끔 이상한 소리(잡음)가 들리는 경우
: 시스템 알림음이 설정 되어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해제로 변경 바랍니다.
LGU+ [전화] [선불카드] 선불카드 서비스와 후불카드 서비스의 차이점은 무엇 인가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의 차이는 요금 납부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선불카드는 미리 구입하여 카드 액면 금액만큼 사용하는 서비스이고, 후불카드는 가입신청 절차를 거친 후 사용한 통화요금을 익월에 납부하는 서비스입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U+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신규 가입할때에도 시내번호로 바로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는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부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사용을 원한다면 고객님께서 이전 사업자의 시내번호(02,031번호 등)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며, 번호이동 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시내번호로 인터넷전화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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