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전화] [U+홈보이] U+홈보이의 콘텐츠들을 최신 버전으로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U+ 스토어 또는 ONE 스토어 등록 후 이를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LG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조회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홈페이지에서 이용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이용내역조회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useAgree/useAgree.lg
LGU+ [전화] [선불카드] 카드번호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구매 후,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선불카드 구매 시 실물 카드는 별도로 없으며,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U+ [전화] [인터넷전화결제] U+ 인터넷전화결제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를 이용한 해당 구매처(실물및 컨텐츠)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구매물품및 컨텐츠 취소는 구매 당월에만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에서 불가하므로 컨텐츠를 구매한 온라인 컨텐츠 사업자를 통해서만 가능 합니다.
LGU+ [전화] [U+홈보이] 스피커독을 별도 구입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피커독은 별도의 상품입니다.
(18.5.18 재고 소진으로 판매 중단되어 신규 가입 불가)
LGU+ [전화]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LGU+ [전화] [U+홈보이] 유료 부가서비스 추가 신청 시 요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신청일로부터 날짜 계산되어 월단위 청구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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