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무드등] 음악을 더 추가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도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에서 문 열림 상태를 확인할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고객님께서 음악을 추가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모드 별로 20곡씩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며, U+스마트홈 패키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입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을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도어센서 본체와 자석부 간에 간격이 20mm 이내인지 확인하세요.
간격을 맞춘 뒤 기기를 설치한 문 또는 창문을 열고 닫아 보세요. LED 램프가 초록색으로 깜빡여야 정상입니다.
※ 금속성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를 유지해야 하며, 기기를 고정시키는 브라켓을 기기 하단에 설치해야 합니다.
• 스마트홈 허브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면 스마트홈 허브의 위치를 가까이 옮겨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도어센서] 도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센서
U+스마트홈 앱에서 문 열림 상태를 확인할 수 없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자주찾는 질문] [멀티탭] 사용하던 멀티탭이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고, 허브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 멀티탭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연결되어 있다면 다른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멀티탭에 해당 기기들을 연결하면, 전원이 꺼질 때 함께 꺼져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