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모아 510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허브 동글형] U+스마트홈 기기는 실행되지 않고, 허브 동글형 램프만 깜빡거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동글형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이후 램프가 깜빡이지 않고 켜져 있으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에도 램프가 꺼져있거나, 계속 깜빡거리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도어락 이용이 가능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외한 도어락의 기본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귀뚜라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LG 유플러스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허브 동글형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LG 유플러스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LG 유플러스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