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블라인드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블라인드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Easy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사생활보호 기능을 통해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가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을 켠 후 시작 시간, 종료시간, 요일 선택하기


LG 유플러스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LG 유플러스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LG 유플러스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