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에서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기기를 흔들어서 고정해 둔 나사가 헐거워지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헐거워졌다면, 나사를 꽉 조여 주세요.
LG 유플러스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전기료미터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무드등
U+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 연결을 해제한 다음, 다시 등록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려면 U+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메뉴를 선택하고 [기기 해제] 항목을 눌러 주세요.
LG 유플러스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