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G 유플러스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자세한 상담을 받고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하시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서비스지역을 준쉐이드 홈페이지 www.junshade.co.kr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사람의 호흡수와 맥박수를 기반으로 수면을 분석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지 고객센터 (101번)에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한 다음 달 초,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자세한 상담을 받고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문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문의하시면,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일부 지역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서비스지역을 준쉐이드 홈페이지 www.junshade.co.kr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LG 유플러스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수면센서] 잠이 든 시간이 실제 잠든 시간과 다른 것 같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사람의 호흡수와 맥박수를 기반으로 수면을 분석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독서를 하는 등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 요금제 변경은 재약정 시에만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지 고객센터 (101번)에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가입한 다음 달 초,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