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이 촬영되지 않아요. 캡처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데 왜 그런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화면 사진이나 동영상이 촬영되지 않아요. 캡처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데 왜 그런가요?
●화면의 왼쪽 상단에 「Videos cannot be captured for this software.」라고 표시되지는 않습니까?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촬영이 금지되어 있거나 일부 촬영할 수 없는 곳이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본체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다른 버튼이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작동되지 않을 경우 Q&A 중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항목을 읽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proxy 설정 변경 방법

1. HOME 버튼을 눌러 HOME 메뉴를 표시한 뒤,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합니다.
2. 「인터넷(Internet)」을 선택하고, 「인터넷 설정(Internet Settings)」을 선택합니다.
3. 등록이 완료된 네트워크(Registered Networks)에서 접속할 액세스 포인트를 고른 후, 「설정 변경(Change Settings)」을 선택합니다.
4. 「Proxy 설정(Proxy Settings)」을 선택하고 설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Off」를, 설정할 경우에는 「On」을 선택합니다.
※「On」을 선택한 경우에는 「서버(Server)」, 「포트(Port)」, 「자동 인증(Auto-authentication)」을 입력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5. 「저장(Save)」을 선택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의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본체를 충전해 주십시오.

●본체가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두운 장소에서 액정 화면이 빛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빛나고 있다면 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멈춘 것입니다.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길게 눌러서 본체의 전원을 완전히 OFF로 변경해 주십시오.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고 확인해 주십시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3DS 시리즈] 닌텐도 e숍이나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반품하거나 환불할 수 있나요?
이용 약관에 기재된 대로, 한번 구입하신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의 반품·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단, 구입 후 90일 이내의 미사용 코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이전에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려고 하면, 「이 유저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구입하지 않은 경우, 닌텐도 e숍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아래 3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임 트라이얼을 즐기려고 하고 계신가요?
게임 트라이얼은 즐길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ARMS』는 2020년 3월 27일(금) 12:00 ~ 4월 5일(일) 18:00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복수의 Nintendo Switch를 가지고 계십니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복수의 Nintendo Switch에 연동하고 있는 경우, 그중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할 수 있는 것은 1대뿐입니다. 그 이외의 본체에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그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동된 유저뿐입니다.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 해제하고 있지 않습니까?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현재 사용 중인 Nintendo Switch와 연동 해제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를 다시 Nintendo Switch의 유저와 연동시켜 주십시오. 그리고 그 유저로 닌텐도 e숍에 한번 접속하면, 다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microSD 카드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microSD 카드를 꽂아도 저장 장소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microSD 카드가 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전원을 OFF로 한 다음, microSD 카드를 다시 꽂아 주십시오.

●본체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microSDXC 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까?
microSDXC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microSDXC 카드를 꽂고, 표시되는 화면에 따라 본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microSD 카드의 단자부가 지저분하지는 않습니까?
지저분할 경우에는 안경닦이와 같이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오염 부위를 닦아 주십시오. 단자부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microSD 카드가 고장나지 않았습니까?
컴퓨터나 디지털카메라 등 갖고 계신 기기로 microSD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