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2813-6561」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닌텐도 e숍의 번호 입력 페이지에서 잘못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번호가 틀리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알파벳 O(오), I(아이), Z(제트)와 기호 -(하이픈)은 사용하지 않는 문자입니다. 입력 시에 주의해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에러코드 「2813-0040」이 표시됩니다.

입력한 번호가 사용되었을 경우에 표시되는 에러 코드입니다. 이미 게임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가 진행 중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HOME 메뉴에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운로드 중일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아이콘 아래에 진행 표시줄이 나타납니다.

HOME 메뉴에 소프트웨어 아이콘이 없을 경우에는 다른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Q&A 2번 내용 링크)을 읽고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를 시도해 주십시오.

재다운로드 화면에서 해당하는 소프트웨어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닌텐도 어카운트(유저)에서 번호를 입력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복수의 유저가 등록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확인해 주세요.​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에서 에러코드 「2813-0998」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에러는 사용 중인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되어 있는 「국가/지역」이, 닌텐도 e숍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국가/지역일 때 표시됩니다.

※서비스 제공의 유무나, 접속하는 닌텐도 e숍은 닌텐도 어카운트의 「국가/지역」에 따라 달라집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813-6838」이 표시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효화 처리가 되지 않은 「다운로드 번호」를 사용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지원 문의전화:1670-9900(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게임 카드를 꽂아도 소프트웨어가 인식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임 카드가 올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게임 카드를 다시 꽂아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게임 카드의 단자부가 지저분하지는 않습니까?
지저분할 경우에는 안경닦이와 같이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오염 부위를 닦아 주십시오. 단자부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위와 같은 조치로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Switch 본체 또는 게임 카드의 고장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한국닌텐도에서 발매하지 않은 소프트웨어의 경우는 사용하고 계신 소프트웨어 메이커에 문의해 주십시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