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가지고, 각각의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있는 경우,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그중 1대입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가 아닌 Nintendo Switch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즐기실 때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터치스크린에 보호 필름을 붙이고 계시진 않습니까?
보호 필름을 뗐을 때 제대로 반응한다면 본체의 고장은 아닙니다.
먼지나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보호 필름을 바르게 붙여 주십시오.
다시 붙여도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보호 필름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별매품 화면 보호 필름[HAC-018]을 사용해 주십시오.
●3DS의 터치펜을 사용하고 계시진 않습니까?
3DS의 터치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3DS의 터치펜으로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에서 터치스크린이 올바르게 반응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 방법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의 「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를 선택해 주십시오.
3.「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를 선택해 주십시오.
4. 터치스크린을 여러 곳 터치하여 동작을 확인해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터치한 장소에 검은 선과 파란 점이 표시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저장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배터리 잔량이 없어지거나 전원을 OFF로 전환하지는 않았습니까?
저장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전원이 꺼지면, 저장하지 않은 정보는 사라집니다.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전원이 꺼지기 전에 게임 내에서 저장해 주십시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자동 저장 기능 등으로 자동으로 저장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의 게임 카드를 다른 본체에 꽂지는 않았습니까?
저장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되며, 게임 카드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Nintendo Switch를 여러 대 가지고, 각각의 같은 닌텐도 어카운트(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를 연동하고 있는 경우,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설정할 수 있는 것은 그중 1대입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가 아닌 Nintendo Switch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를 즐기실 때는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터치스크린에 보호 필름을 붙이고 계시진 않습니까?
보호 필름을 뗐을 때 제대로 반응한다면 본체의 고장은 아닙니다.
먼지나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며 보호 필름을 바르게 붙여 주십시오.
다시 붙여도 터치스크린이 제대로 반응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보호 필름의 사용을 중단하거나 별매품 화면 보호 필름[HAC-018]을 사용해 주십시오.
●3DS의 터치펜을 사용하고 계시진 않습니까?
3DS의 터치펜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3DS의 터치펜으로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에서 터치스크린이 올바르게 반응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 방법
1.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컨트롤러와 센서(Controllers and Sensors)」의 「입력 디바이스 테스트(Test Input Devices)」를 선택해 주십시오.
3.「터치스크린의 동작 테스트(Test Touch Screen)」를 선택해 주십시오.
4. 터치스크린을 여러 곳 터치하여 동작을 확인해 주십시오.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터치한 장소에 검은 선과 파란 점이 표시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의 저장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저장하기 전에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배터리 잔량이 없어지거나 전원을 OFF로 전환하지는 않았습니까?
저장하지 않고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전원이 꺼지면, 저장하지 않은 정보는 사라집니다. 소프트웨어를 종료하거나 전원이 꺼지기 전에 게임 내에서 저장해 주십시오. 소프트웨어에 따라서는 자동 저장 기능 등으로 자동으로 저장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의 게임 카드를 다른 본체에 꽂지는 않았습니까?
저장 데이터는 본체 저장 메모리에 저장되며, 게임 카드에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