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본체 및 컨트롤러의 배터리의 정격 정보를 알려 주세요. 각 배터리의 정격 정보(전압, 배터리 용량, 와트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 및 컨트롤러의 배터리의 정격 정보를 알려 주세요.
각 배터리의 정격 정보(전압, 배터리 용량, 와트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Nintendo Switch 본체
3.7V/4,310mAh/16Wh

Joy-Con
3.7V/525mAh/1.9Wh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
3.7V/1,300mAh/5Wh​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초기 설정 도중에 본체 업데이트를 시도했더니 화면이 하얗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작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눌러서 Switch 본체의 전원을 OFF로 전환해 주십시오.
재시작 후 처음부터 다시 초기 설정을 진행하고, 초기 설정을 마친 후에 본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로 설정해도 TV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TV가 음소거 상태이거나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 시의 음량은 TV에서 설정합니다. TV의 음량이 적절한지 확인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까?
TV 모드에서도 Switch 본체에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헤드폰에서 음성이 출력되고, TV에서는 음성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TV에서 음성을 출력하고 싶은 경우에는 헤드폰을 Switch 본체에서 뽑아 주십시오.

●Switch 독에 HDMI 케이블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습니까?
HDMI 케이블을 제대로 끝까지 꽂은 다음, 개선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HDMI 케이블은 「HDMI OUT」이라고 기재된 단자에 연결해 주십시오.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TV Sound)에서 서라운드(Surround Sound)를 선택하지 않았습니까?
서라운드(리니아 PCM5.1ch)에 대응하는 소프트웨어를 플레이할 경우, 사용 중인 TV가 서라운드에 대응하지 않으면 음성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Switch 본체의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면 개선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Q&A 중 '게임 플레이 중, 특정 음성만 TV에서 들리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3DS에서 만든 Mii를 Nintendo Switch에 데려올 수 있나요?
amiibo가 있다면 amiibo에 오너로 등록한 Mii를 데려올 수 있습니다.
※3DS 시리즈 본체와 통신하거나, QR 코드를 읽어 들이는 방법으로 Mii를 데려올 수는 없습니다.
※Nintendo Switch끼리라면 무선 통신으로 Mii를 보내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에서 amiibo에 오너를 등록하는 방법은 Q&A 중 ‘amiibo에 오너를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확인해 주십시오.​

●amiibo에서 Mii를 읽어 들이는 방법
1.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을 선택해 주십시오.
2. 「Mii(Mii)」→「Mii의 작성/편집(Create/Edit a Mii)」을 선택해 주십시오.
3. 「새로 만들기(Create New Mii)」→「amiibo에서 Mii를 복사(Copy Mii from amiibo)」를 선택해 주십시오.
4. Joy-Con(R)의 R 스틱에 amiibo를 터치해 주십시오.
5. 읽어 들인 Mii는 「Mii 리스트(Mii List)」에 저장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 또는 추가 콘텐츠를 삭제했습니다. 재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한번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는 닌텐도 e숍에서 무상으로 재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재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본체가 다운로드 가능한 본체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
・닌텐도 어카운트를 삭제하거나 유저와의 연동을 해제한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의 제공이 종료되었을 경우​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