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입)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미리 다운로드(예약 구입)란 무엇인가요?
발매일 이전에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다운로드 번호를 본체에 입력하면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을 미리 다운로드해 둘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Nintendo Switch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한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기동하면 발매일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 두기 위해서는 Nintendo Switch 본체가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어야 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시중에 판매 중인 USB 유선 LAN 어댑터는 사용할 수 있습니까?
TV 모드에서는 시중에 판매 중인 USB 유선 LAN 어댑터를 사용하여 유선 LAN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Wii 전용 LAN 어댑터를 갖고 계시면 Nintendo Switch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본체의 화면 밝기가 갑자기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밝기 센서를 손 등으로 막고 있진 않습니까?
「자동 밝기(Auto-Brightness)」가 ON으로 되어 있을 경우에는, 밝기 센서에 의해 주위에 맞춰 화면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자동 밝기(Auto-Brightness)」 설정 방법 (「HOME 버튼」에서 설정하는 방법)
1. HOME 버튼을 1초 이상 길게 눌러 주십시오.
2. 표시되는 퀵 설정에서 「자동 밝기(Auto-Brightness)」의 ON/OFF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TV 모드일 때, TV에서의 표시가 화면 크기와 맞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HOME 메뉴의 「설정(System Settings)」→「TV 설정(TV Settings)」→「화면 크기를 조정(Adjust Screen Size)」에서 TV에 표시되는 화면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 크기를 조정(Adjust Screen Size)」에서 100%로 해도 TV 화면의 크기보다 작게 표시될 경우에는 TV의 화면 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에러 코드 「2618-0006」이 표시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가능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여러 Switch 본체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플레이를 하려 했다.
인터넷 접속이 불안정해져 통신이 끊어졌다.

위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Switch 본체를 재기동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을 시작할 때 암호를 입력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정 방법
・HOME 메뉴에서 「닌텐도 e숍」을 선택한다.
・설정을 변경하고 싶은 유저를 선택한다.
・닌텐도 e숍이 기동되면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유저의 아이콘을 선택한다.
・「암호 입력 설정」의 「변경」을 선택한다.
・「닌텐도 e숍을 기동할 때」에서 「입력하기」를 체크하고 「저장」을 선택한다.
・「OK」를 선택하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이전에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재다운로드하고 싶은데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추가 콘텐츠가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일 수 있으므로 확인해 주세요.

●이미 다운로드가 완료된 상태는 아닌가요?
HOME 메뉴에서 찾고 계신 소프트웨어가 표시되고 있지는 않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유저로 구입한 소프트웨어는 아닌가요?
복수의 유저를 등록한 경우에는 다른 유저로 재다운로드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변경하지는 않았나요?
「설정(System Settings)」→「유저(Users)」에서 유저와 연동되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해 주세요. 어카운트가 소프트웨어 구입 시와 변경된 경우에는, 우선 지금의 어카운트와 연동을 해제하고 이전 어카운트와 다시 연동시켜 주세요. 또는 새로운 유저를 등록하여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어카운트와 연동시켜 주세요.​


츨처  Nintendo Switch Q&A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이전